고객지원

[하이퍼큐브] 카드를 넣어도 반응이 없습니다.
2021-01-11

1. 배터리 교체시기가 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  1) 금고를 열고 닫을 때 삑소리가 울림

  2) 금고앱 사용 시 배터리 부족’ 알림이 뜸

  3) 금고앱 배터리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표시

 

2. 배터리가 전부 소진되거나 직전의 경우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  1) 스타트버튼을 누르거나 카드를 삽입하여도 아무런 반응이 없음

  2) 금고 개방 시 파란불은 들어오나 문이 열리지 않음

  3) 앱에서 금고 검색이 되지 않음

 

3. 배터리 교체 방법

  1) 하이퍼큐브 S시리즈

      금고문 우측 하단의 비상단자에 USB-마이크로5핀[수] 연결 → 보조배터리 연결 또는 전원 공급 → 금고문 개방 → 문 안쪽 하단의 배터리 박스 열기 → 1.5V AA사이즈 알카라인 배터리 4

 

  2) 하이퍼큐브 L시리즈

      금고문 하단 스타트 버튼 옆 비상단자를 꺼냄 → 9V 배터리 연결 → 금고문 개방 → 문 안쪽 하단의 배터리 박스 열기 → 1.5V AA사이즈 알카라인 배터리 4

 

4. 주의사항 안내

  1) 배터리 교체주기는 약 8개월 입니다. (사용빈도에 따라 상이)

  2) 배터리는 오래된것과 새것 혼용하지 마시고 반드시 전부 교체해 주십시오.

LIST
개인정보 처리방침